검색결과
4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좋은 베트남 Story] 베트남 진출기 여섯번째 이야기 "베트남에서 에버론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베트남 1위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에버론(Everon) 에버론은 이불브랜드다. 에버론은 지난 1993년 100% 한국자본으로 베트남 하노이에서 설립된 에버피아의 브랜드다. 베트남 1위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에버론(Everon)을 바탕으로 현지 홈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좋은 베트남 Story] 베트남 진출기 다섯번째 이야기 "잠시 한베 교류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았어요."
베트남 대학에서 한국고교생이 특강하노이 탕롱대학에서 한국대중문화 소개하노이한국국제학교 재학생배성희, 김고운, 김현정, 이성지, 김예서, 심지영 지난 6월 13일 하노이 탕롱대에서 이색 특강이 펼쳐졌다. 강사는 하노이한국국제학교(교장 김현진) 재학생인 배성희, 김고운, 김현정,..

[동영상] 일생일대 가장 특별한 날을 위한 특별한 관리 공개, <웨딩 케어>편
아시아투데이 김초희 PD =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그날. 일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날 '결혼'이라는 인생 중대사를 앞둔 예비 부부들은 매일이 새롭고 즐겁기만 하다. 마냥 행복할 것만 같은 그 날. 하지만 막상 점점 눈 앞에 다가온 결혼식 날짜 때문에 초조한 마음이 동시에 앞서기도..

[좋은 베트남 Story] 베트남 진출기 네번째 이야기 "소고기 맛을 알게 된 후 난리가 났다."
미트 플러스 하노이, 베트남 중상류층 입맛 저격 소고기 고급 레스토랑 안착 베트남 진출 5년, 5호점 오픈…… 현지 중상류층 고객으로 모시고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 개최…… 올해 10호 점까지 목표 아시아투데이 김초희PD = 베트남은 올라가는 나라다. 수도 하노이는 하루가 다르게..

[좋은 베트남 Story] 첫 사랑의 기억, 베트남을 그리다 '유월 소나기'
유월 소나기 하노이에는 보슬거리며 귓가 속삭이거나 가랑거리며 두뺨 어루만지는 연애 같은 비는 없다. 오는 날 비는 짧고 굵은 인생처럼 거침없이 퍼붓는데 그 빗길 물길이 밥길인 행상 자전거 한대, 전사처럼 힘차고, 힘겹다. 전사여! 조금 쉬다 가면 안 되겠나 처마 아래 빗소리 들으..

[좋은 베트남 Story] 베트남 진출기 세번째 이야기 "베트남 투자 전문가가 되고 싶어요."
아시아투데이 김초희PD = 베트남은 개발도상국이다. 글로벌 회사들은 이미 진출했고 지금도 진입 중이다. 그 회사들 내에 한국인도 보인다. 구혜지씨(28세)도 그들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산업공단을 개발, 분양하는 회사에서 일한다. 이 회사는 하이퐁시와 벨기에 회사(Rent-A-port,..

[좋은 베트남 Story] 베트남 HOT 뉴스 '베트남 재래시장의 재 발견'
△ 신비엔 시장(Cho Shin Vien) 아시아투데이 김초희PD = 신비엔 시장(Cho Shin Vien)은 재래시장이다. 하노이 어느 동네를 가도 볼 수 있는 평범한 시장이다. 시장 이름 하나만 특이하다. 시장 건너편에 하노이국립대학과 하노이사범대학이 있어 ‘학생시장’(Cho는..

[좋은 베트남 Story] 베트남 진출기 두번째 이야기 "교민 여동생에서 교민 이모로"
△ '고궁' 강정미 대표 아시아투데이 김초희PD = 베트남 수도 하노이 시. 현재 한인 식당은 160여개. 최근 베트남 붐을 타고 매달 2~3개의 식당이 오픈 중이다. 식당이 많아지면서 교민들에게는 선택장애가 생겼다. 그런 가운데 망설임 없이 갈 만한 곳으로 꼽히는 곳이 바로 '..

[동영상] 수술 없이 감쪽같이 변한 그녀의 갸름한 이야기, <작은얼굴 만들기>편
아시아투데이 김초희 PD = 사진을 찍을 때면 꼭 항상 누군가는 서로 뒤에서 찍겠다고 치열한 자리 싸움이 펼쳐지곤 한다. 사진 속 조금이라도 얼굴이 작아보이게 나오려는 이들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인데, 작은 얼굴을 향한 열망은 남녀불문 할 것 없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좋은 베트남 Story] 베트남 진출기 첫번째 이야기 "커피가 좋아 사업을 시작했어요."
△ 비엣카(VIECA) 이혜정 대표 아시아투데이 김초희PD = “베트남 커피를 공부하며 베트남 커피를 재발견했어요, 저평가된 베트남 커피를 새롭게 소개하고 베트남에도 프리미엄급 고급커피가 있다는 걸 알리고 싶어요.” 평소 유난히 커피를 즐기는 하장수씨(55세)와 부인 이혜정..
1 2 3 4 5

카드뉴스

left

right